본문 바로가기
Poto/女人 , Man

Shiloh Jenz / Messing With Her Horns

by 알려하지마 2014. 6. 1.

 

 

 

 

Shiloh Jenz

 

 

 

 

Messing With Her Horns

 

 

 

 

 

 

 

 

 

 

 

 

 

 

 

 

 

 

 

 

 

 

 

 

 

 

 

 

 

 

 

 

 

 

 

 

 

 

 

 

 

 

 

 

 

 

 

 

 

 

 

 

 

 

 

 

내 속에서 생각이 자랄 때는 아무것도 알 수 없었다

내가 나를 놓치고 아무것도 볼 수 없을 때

비로소, 만나게 되는

.

.

.

당신이셨습니다

 

 

 

 

 

 

 

 

 

 

I Look To You

 

 

 

 

As I lay me down
Heaven hear me now
I'm lost without a cause
After giving it my all

스스로 나를 내려놓으니
하늘이 이제 제 이야기를 듣네요
이유도 모르는 체 길을 잃었지요
내 모두를 주고 난 후에요

 

Winter storms have come
And darkened my sun
After all that I've been through
Who on earth can I turn to

한겨울 폭풍이 다가왔었지요
그리고 나의 태양을 어둡게 했어요
모든 것이 이렇게 끝난 후에
나는 이 땅에서 누구를 향해야 하는 걸까요


I look to you
I look to you

당신을 바라보네요

나는 당신을 바라보네요


After all my strength is gone
In you I can be strong

나의 모든 힘이 사라지고 난 후에
나는 당신 안에서 강해질 수 있어요


I look to you
I look to you
당신을 바라보네요

나는 당신을 바라보네요


And when melodies are gone
In you I hear a song

노래가 멈춘 그때
당신 안에서 다시 노래를 들어요


I look to you

당신을 바라보네요


About to lose my breathe
There's no more fighting left
Sinking to rise no more
Searching for that open door

더는 숨을 쉴 수 없기에
싸우는 건 그만두기로 했어요
더는 오르지 못할 것 같아서요
열린 문을 찾아야 했지요


And every road that I've taken
Lead to my regret
And I don't know if I'm going to make it
Nothing to do but lift my head

나는 모든 길에서 그걸 잡으려고 했어요
그러나 끝내 알지 못했어요
내가 어떻게 만들어 가야 하는지를
고개를 들어보지 않았거든요

 

I look to you
I look to you

당신을 바라보네요

나는 당신을 바라보네요


Afrer all my strength is gone
In you I can be strong
나의 모든 힘이 사라지고 난 후에
나는 당신 안에서 강해질 수 있어요

 

I look to you
I look to you

당신을 바라보네요

나는 당신을 바라보네요


And when melodies are gone
In you I hear a song

노래가 멈춘 그때
당신 안에서 다시 노래를 들어요


I look to you
당신을 바라보네요

 


Take me far away from the battle
I need you shine on me

싸움으로부터 멀어지고 싶어요
나는 당신이 필요해요, 나를 비춰주세요

 

I look to you
I look to you
당신을 바라보네요

나는 당신을 바라보네요


After all my strength is gone
In you I can be strong
나의 모든 힘이 사라지고 난 후에
나는 당신 안에서 강해질 수 있어요

 

I look to you
I look to you
당신을 바라보네요

 

And when melodies are gone
In you I hear a song
노래가 멈춘 그때
당신 안에서 다시 노래를 들어요


I look to you
I look to you
I look to you

당신을 바라보네요

당신을 바라보네요

나는 당신을 바라보네요

 

 

 

 

 

 

 

 

 

 

 

 

 

 

 

 

 

 


           

 

Whitney Houston - I Look To You            

 

 

 

 

 

 

 

 

'Poto > 女人 , Man' 카테고리의 다른 글

Boris Dumont / Blurry Dreams  (0) 2014.06.14
Carlo Calope / Still  (0) 2014.06.01
Eric Alan / Repose  (0) 2014.05.19
Sabine Pigalle / Protectors  (0) 2014.05.16
Jeff OrGina / 反亂  (0) 2014.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