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畵/찬란하도록 色

Sarah Walker / Field

by 알려하지마 2010. 2. 21.

 

 

 

 

 

 

Sarah Walker

 

 

 

 

Other Recent, Summer Pool

 

 

 

 

Forest Floor

 

 

 

 

Garnish Meadow

 

 

 

 

Bluebells & Meadow

 

 

 

 

Meadow

 

 

 

 

 Big Poppy Field

 

 

 

 

 Bull Rushes

 

 

 

 

 Sea Pinks Rock

 

 

 

 

Sea Thrift

 

 

 

 

 Mist Over Gorse Wood

 

 

 

 

 Ragged Robin

 

 

 

 

Justin

 

 

 

 

 Grass and Flowers,Cornflower Meadow

 

 

 

 

 Sea Thrift in the Grass

 

 

 

 

 Dancing Ditch

 

 

 

 

Three Sheep in a Field

 

 

 

 

 Blue Pool

 

 

 

 

 Wild Garden

 

 

 

 

 Daisies(close-up)

 

 

 

 

 Daisypatch

 

 

 

 

 Red Leaf Brambles

 

 

 

 

 Cuckooflower

 

 

 

 

 Cornflowers in the Grass

 

 

 

 

 

 

 

 

 

 

 

 

                                      안 도현

 

 

 

네가 등을 보인 뒤에 냉이꽃이 피었다.

네 발자국 소리 나던 자리마다 냉이꽃이 피었다.

약속도 미리 하지 않고 냉이꽃이 피었다.

무엇 하러 피었나 물어보기 전에 냉이꽃이 피었다.

쓸데없이 많이 냉이꽃이 피었다.

내 이 아픈 게 다 낫고 나서 냉이꽃이 피었다.

 

보일 듯 보일 듯이 냉이꽃이 피었다.

너하고 둘이 나란히 앉았던 자리에 냉이꽃이 피었다.

너의 집이 보이는 언덕배기에 냉이꽃이 피었다.

문득문득 울고 싶어서 냉이꽃이 피었다.

눈물을 참으려다가 냉이꽃이 피었다.

너도 없는데 냉이꽃이 피었다.

 

보일 듯 보일 듯이 냉이꽃이 피었다.

보일 듯 보일 듯이 냉이꽃이 피었다.

 

 

 

 

 

 

 

 

 

 

 

 

 

 

 

 

 

 


           

 

성바오로딸수도회 - 냉이꽃이 피었다            

 

 

 

 

 

 

 

 

' > 찬란하도록 色' 카테고리의 다른 글

Richard Harrington / Barns  (0) 2010.03.20
유 영국 / 山  (0) 2010.03.02
Maria Cardelli / Color   (0) 2010.02.18
Toshiko Tazaki / 어린왕자  (0) 2010.02.14
Gregory Garrett / 지나기, 그리 보내기  (0) 2010.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