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to/女人 , Man

David Vasiljevic 外 / Lace

by 알려하지마 2011. 2. 15.

 

 

 

 

 

 

 Warren Du Preez & Nick Thornton Jones / Anne Vyalitsyna,  1998

 

 

 

 

 Olivero Toscani / *, 1972

 

 

 

 

 Peter Lindbergh / Vogue Italy,  1998

 

 

 

 

David Vasiljevic / Muse,  2008

 

 

 

 

 

 

 

 

 

 

불면증

 

Andre Breton, 앙드레 브르통

 

 

 

 

파리에서는 해바라기하고 비슷한
비틀거리는 쌩 쟈크 탑이
이마를 가끔 세느 강에 부딪혀 오고 그 그림자는 어느새 견인선 사이로 미끄러져 들어간다
그 순간 내 잠 속에서 발꿈치를 들고
나는 내가 누워 있는 방으로 향해 간다
그리고 거기다 불을 놓는다
내가 강탈당한 그 합의 가운데서 아무것도 남겨두지 않기 위해서
그러면 가구들 나를 정겹게 바라보아주는 같은 크기의 동물들에게 자리를 내어준다
사자들의 털 갈기 속에서 의자들은 완전히 소멸하고
상어들의 그 하얀 배는 침대보의 마지막 전율을 제 몸으로 합쳐버린다
사랑의 그리고 푸른 눈썹들의 시간에
나는 본다 이번에는 내 차례로 불타오르는 나를 나는 본다 내 육체였던
이 하잘것없는 것들의 장엄한 은신처를
불길의 부지런한 따오기 주둥이로 온통 후벼 파진 내 육체
모든 것이 끝나면 나는 투명해져 홍예 속으로 들어간다
저 멀리서 질질 끄는 발소리를 울려 퍼덕이고 있는 인생의 통과자들에게 주의하지 않고
나는 본다 태양의 이음새들을
비의 산사나무를 통해
나는 듣는다 커다란 이파리처럼 사람 속옷 찢는 소리를
공모 관계인 부재와 존재의 손톱 아래서
모든 손재주는 퇴색해 가고 그 가운데서는 향기로운 레이스만이 남아 있을 뿐
유방의 완전한 형상을 지닌 레이스의 껍데기
나는 더 이상 손대지 않는다 사물의 심장만을 손댈 뿐 나는 그 실을 잡고 있다 

 

 

 

 

 

 

 

 

 

 

 

 

 

 

 

 

 

 


           

 

Zaho - Je Te Prome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