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音/魂, 두드리는

Stevie Ray Vaughan / Tin Pan Alley

by 알려하지마 2011. 5. 16.

 

 

 

 

 

Katia Chausheva  (Bulgaria, B.1956)

 

 

 

 

The Seagull

 

 

 

 

La Femme Fardee

 

 

 

 

 

 

 

 

 

 

늪은,

 

 

 

허공에 부려진 새들의 허다한 울음이     
바닥으로 떨어져 자란 것이 늪이란 것을
… 처음 알았다


썩어 문드러진 소리까지 결 삭여
질척이는 숨소리로 누덕누덕 시침질하고 있는
늪은,


애초에 조금 젖었을 거야 젖는 줄 모르고
젖었을 거야 고이는 줄 모르고 온몸으로
고이게 했을 거야 제가 갇히는 줄 모르고
제가 앓는 줄 모르고 부둥켜 끌어안고 질퍽이는
질척이는 내가 너를 네가 나를 결코 놓지 않아
놓아줄 수 없어 푹푹 빠져들었을 거야
더 깊숙이 곤두박질치는
늪은,


내 몸 속으로 엉겨들었다 긴 뿌리로
축축한 맨발이었다
흐르는 물소리가 구설수인 늪,
벌떡 일어나 떠날 수 없는
추억을 뿌리 채 솎아낼 수 없는
속 깊은 침묵을 가만가만
들려주고 있었다

 

 

박 선희

 

 

 

 

 

 

 

 

 

 

 

 

 

 

 

 

 

 

 

 

 

 

 


           

 

Stevie Ray Vaughan - Tin Pan Alley            

 

 

 

 

 

 

 

' > 魂, 두드리는' 카테고리의 다른 글

Muddy Waters / I Can't Be Satisfied  (0) 2011.06.08
Enigma / Mea Culpa  (0) 2011.06.02
Beth Hart Band / Am I The One  (0) 2011.04.06
Marianne Antonsen / Misty Blue  (0) 2011.03.23
Lillian Boutte / Am I Blue  (0) 2011.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