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畵/서늘한 관조

Zdzislaw Beksinski / 삶

by 알려하지마 2008. 9. 19.

 

 

 

 

 

 Zdzislaw Beksinski

 

 

 

 

 

 

 

 

 

 

머리 위로는 하늘이 있었고                                                      
발아래에는 물이 있었다                                                      

나의 배는 부서져 내리며                                                      
선택을 조용히 종용했다                                                      

 

내가 할 수 있는 게 무엇인지                                                      

답으로 가는 길에                                                      

 


 ……,  내가 있다.                                                     

 

 

 

답,  2004-08-21                                                 

 

 

 

 

 

 

 

 

 

 

 

 R. Tagore  -  Gitanjali / 4

 

 

 

내 생명의 근원이여

나는 언제나 몸을 깨끗하게 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손길이

나의 몸을 어루만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입니다.

 

나는 언제나 내 생각에서

모든 거짓을 씻어내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 마음속에 깃들여 있는 이성의 등불에 불을 밝힌

진리가 당신이라는 사실을 알기 때문입니다.

 

나는 나의 가슴에서 모든 죄악을 물리치고

사랑이 피어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내 가슴 가장 깊은 곳, 그곳에

당신이 머무르고 있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나의 행동으로 나타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에게 행동할 수 있는 힘을 주는 것으로

당신의 권능이라는 사실을 알기 때문입니다.

 

 

 

 

 

 

 

 

 

 


           

 

 Skruk - La Den Brenne           

 

 

 

 

 

 

 

' > 서늘한 관조' 카테고리의 다른 글

Zdzislaw Beksinski / 化人  (0) 2010.01.22
Heleen Vriesendorp / 슬프지 않게, Blue  (0) 2009.08.11
Dan McCaw / 帝江  (0) 2008.11.02
Rosemary Wessel / Confusion  (0) 2008.10.29
Franco Chiarani / 죽어, 사는  (0) 2008.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