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音/어쩌면, 아우성

이 문세 / 기억이란 사랑보다

by 알려하지마 2010. 12. 31.

 

 

 

 

 

                   Sophie Alexander

 

 

 

 

 

 

 

 

 

 

 

 

 

 

 

 

 

                   사랑한다는 말은

                   기다린다는 말인 줄 알았다

                   가장 절망적일 때 떠오르는 얼굴

                   그 기다림으로 하여

                   살아갈 용기를 얻었었다

 

                   기다릴 수 없으면

                   사랑한다고 말하지 않는 줄 알았다

                   아무리 멀리 떠나 있어도

                   마음은 늘 그대 곁에 있는데

                   만날 수 있으리라는 기대로 살았다

 

                   그대도 세월을 살아가는 한 방랑자인 걸

                   내 가슴 속에서 알았다

                   스스로 와 부딪치는 삶의 무게에

                   그렇게 고통 스러워 한 줄도 모른 채

                   나는 그대를 무지개로 그려두었다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

                   떠나갈 수 있음을 이제야 알았다

                   나로 인한 그대 고통들이 아프다

                   더 이상 깨어질 아무것도 없을 때, 나는

                   그래도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 돌아설 수 있다

 

 

 

                   서 정윤 / 사랑한다는 말은

 

 

 

 

 

 

 

 

 

 

 

 

 

내가 갑자기 가슴이 아픈 건                  

그대 내 생각하고 계신 거죠                  

흐리던 하늘이 비라도 내리는 날                  

지나간 시간 거슬러 차라리 오세요                  

 

내가 갑자기 눈물이 나는 건                  

그대 내 생각하고 계신 거죠                  

함박눈 하얗게 온 세상 덮이는 날                  

멀지 않은 곳이라면 차라리 오세요                  

 

이렇게 그대가 들리지 않을 말들을                  

그대가 들었으면                  

사랑이란 맘이 이렇게 남는 건지                  

 

기억이란 사랑보다 더 슬퍼                  

기억이란 사랑보다 더 슬퍼                  

 

내가 갑자기 눈물이 나는 건                  

그대 내 생각하고 계신 거죠                  

새하얀 눈꽃이 온 세상 날리는 날                  

멀지 않은 곳이라면 차라리 오세요                  

 

이렇게 그대가 들리지 않을 말들을                  

그대가 들었으면                  

사랑이란 맘이 이렇게 남는 건지                  

 

기억이란 사랑보다 더 슬퍼                  

기억이란 사랑보다 더 슬퍼                  

 

 

 

 

 

 

 

 

 

 

 


           

 

이 문세 - 기억이란 사랑보다           

 

 

 

 

 

 

 

' > 어쩌면, 아우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 승철 / 니가 흘러내려  (0) 2011.02.11
양 혜승 / 빈처   (0) 2011.01.31
제인 / 初雪  (0) 2010.12.21
채 은옥 / 빗물  (0) 2010.09.11
나 윤선 / 파흔  (0) 2010.09.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