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oto/삶 지나기

Yuki Onodera / 바람처럼

by 알려하지마 2011. 1. 23.

 

 

 

 

 

Yuki onodera  (オノデラ ユキ, Japan, B.1962)

 

 

 

 

 

 

 

 

 

 

 

 

 

 

 

 

 

 

 

 

 

 

 

 

 

 

 

 

 

 

 

 

 

 

 

 

 

 

 

 

 

 

 

 

 

 

 

 

 

 

 

 

 

 

 

 

 

 

 

 

 

 

 

 

 

 

 

 

 

 

 

 

 

 

 

 

 

 

세월 그것은 바람
한번 가면은 다시 오질 않네
바람, 저 부는 바람

 

........

 

벗으면, 벗어버리면

나는 없고

그리 바람으로

세상의 투영이 그런 것이다

그 누구도 주인일 것이 없는.

 

 

 

 

 

 

 

 

 

 

 

 

 

봄, 꽃이 피는 봄           
살랑바람에 내 마음은 날아           
           예쁜 꽃을 피우던           
어린 시절로 돌아가고 싶네           
여름, 무더운 여름           
언덕에 올라 노래 불러보면           
님 님은 찾아와           
내 마음 속에 춤을 추고 있네           
 

가을, 낙엽 지던 가을           
지난 일들이 자꾸 생각나네           
별 별만큼이나           
나를 스쳐 간 잊혀진 얼굴           
겨울, 하얀 눈송이           
소리도 없이 땅에 내려오면           
세상 모든 세상은           
고운 마음처럼 하얀 빛깔로           


아, 봄 여름 가을 겨울 가고           
꽃이 피는 봄이 다시오면           
아, 나는 나는 나는           
꽃을 피우리 아름다운 마음 속에           


아, 봄 여름 가을 겨울 가고           
꽃이 피는 봄이 다시오면           
아, 나는 나는 나는 꽃을 피우리           
아름다운 마음 속에           
세월 그것은 바람           
한번 가면은 다시 오질 않네           
바람, 저 부는 바람           
우리 손으론 잡을 수가 없네           
 

아, 봄 여름 가을 겨울가고           
꽃이 피는 봄이 다시오면           
                 아, 나는 나는 나는 꽃을 피우리           
아름다운 마음 속에           

 

 

 

 

 

 

 

          

 

김 정호 - 세월 그것은 바람           

 

 

 

 

 

 

 

'Poto > 삶 지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vid Hendrickx / Brussels By Night  (0) 2011.02.04
F&D Cartier / Someday  (0) 2011.01.23
Rita Bernstein / 오래된 수첩   (0) 2011.01.22
Esther Hernandez / Living At Canteras Beach  (0) 2011.01.14
Chris Friel / Winter   (0) 2010.12.31